본문 바로가기

포동장/식

이마트 과자 솔직후기 (노브랜드,피코크)

728x90
반응형

 

 

 

오늘 이마트 과자를 몇 가지 가져와보았습니다:)

솔직한 후기 시작합니다! 

 

 

 

초코 밀크 타르트

2,980 \

패기지가 정말 이뻐요 

러시아 과자같은 느낌이네요:) 

 

 

상자를 열어보면  6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포장지는 심플해요

 

 

6개들어있습니다. 

양이 많네요:)ㅎㅎ 

 

 

한입 먹어보니  조금 답니다.

약간 칸쵸같은 맛이에요 

 

그런데 밀크 맛은 나지 않고 초코맛만 났어요

커피나 우유를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치즈버터샌드

2,080 \

비닐로 덮어져 있어요

과자 부피는 좀 큽니다.

 

까 보니 양은 넉넉하게 10개 정도 들어있네요:)

 

 

한 봉 지당 두 개 들어있습니다. 

맛은... 치즈맛은 크게 안 나요 ㅠ...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2,980\

피코크 패키지들은 전체적으로 고풍스럽다고 해야 할까요

정말 이쁩니다 제 취향이에요 :) 

 

 

박스를 까 보니 5개 들어있네요 

 

샌드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맛은 빈츠 같아요 

부드러운 비스킷에 초콜릿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위트 페스츄리 

2,780\

얘도 박스는 커요:) 

 

까보니 12봉 지정도 들어있네요 

다른 과자들보다 양은 많습니다.

 

 

봉지 패키지예요 

봉지에 한 개씩 들어있습니다.

 

근데 아쉽게도 몇 개는 부서져있어요

그리고 보다시피 많이 얇아요:)

 

일반 페스츄리 맛 쿠키였습니다.

 

 

 

다람쥐와 포동포동이

 

 

 

 

RememberCook 9월 28일 정식 출시!

두번째 게임인 RememberCook이 출시되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간단한 게임이며 플레이어의 공간인지능력을 테스트하는 게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

chipmunk-plump-plum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