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동장/식

맑은 순두부 국

728x90
반응형

재료 

순두부

양배추

크림치즈

소금

후추

 

 

맑은 순두부 국에 크림치즈가 어색해 보이겠지만

은근 고소하고 맛납니다 :)

 

 

 위장을 위해 양배추도 같이 넣어주었어요 

 

 

 

 

먼저 강판에 양배추를 갈아줍니다.

저는 씹는 식감을 위해 강판에 갈아주었어요

믹서기에 곱게 갈아주셔도 됩니다.

 

 

 

곱게 간 양배추를 소금 후추로 간해줍니다.

 

 

냄비에 버터를 넣고 간한 양배추와 같이 볶아주세요

 

 

물을 한 컵 넣어주고 끓여줍니다.

 

 

끓는 냄비에 순두부 한팩을 넣어줍니다:) 

 

 

 

저는 으깨주었어요 

더 부드러운 걸 원하시면 믹서기에 갈아주세요 

 

 

저는 여기에 크림치즈를 넣어주었습니다:) 

생략하셔도 돼요 

 

 

 

크림치즈 녹을 때까지 잘 저어주면 완성입니다:) 

 

정말 고소하고 맛납니다:) 

 

다람쥐와 포동포동이

 

 

 

 

 

RememberCook 9월 28일 정식 출시!

두번째 게임인 RememberCook이 출시되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간단한 게임이며 플레이어의 공간인지능력을 테스트하는 게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

chipmunk-plump-plum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