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티/소식

유니티 에셋스토어 10주년 - 메가 번들 세일

728x90
반응형

유니티 에셋스토어가 어느덧 10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10주년을 맞이하여 메가 번들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무려 90%이상 할인된 가격이라고 하네요 ㄷㄷ..

 

게임을 개발하시는 분들 중에 디자이너 분들은 본인들이 직접 제작해서 사용하기도 하지만

 

저 같이 프로그래머나 타 파트 사람들은 에셋스토어를 애용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이번 할인은 좋은 기회인거 같네요.

 

메가 번들의 취지는 에셋 퍼블리셔들의 수익활동을 돕고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좋은 취지인거 같고 많은 사람들이 쉽게 게임개발을 접하고 재미있는 게임들이 나오면 좋겠네요.

 

할인기간은 2020년 11월 12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자세한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Gmail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Gmail을 이용하려면 로그인하세요

accounts.google.com

 

다람쥐와 포동포동이

 

 

 

 

RememberCook 9월 28일 정식 출시!

두번째 게임인 RememberCook이 출시되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간단한 게임이며 플레이어의 공간인지능력을 테스트하는 게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

chipmunk-plump-plum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