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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기본기

Unity - Graphic RayC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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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I에 Ray를 이용해 충돌 감지를 한다.
(Ray : 눈에 보이지 않는 레이저. 이것으로 클릭 또는 오브젝트간의 충돌 체크를 한다.)
- UI가 아닌 오브젝트의 충돌은 무시한다.

1. 옵션들
Ignore Reversed Graphics
- 그래픽 뒷면에 충돌 처리를 할지 여부를 판단한다.
(뒤집힌(로테이션 값이 뒤집어진) UI도 충돌 체크를 할 것인지)

Blocking Objects
- 체크 시 Collider가 UI 앞에 있는 경우 레이캐스팅을 막는다.

Blocking Mask
- 체크 시 특정 Layer Mask로 레이캐스팅을 막는다.

 

 

 

다람쥐와 포동포동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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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 게임인 RememberCook이 출시되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간단한 게임이며 플레이어의 공간인지능력을 테스트하는 게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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