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사용중인 단축키
Alt + Shift + N : 선택된 객체의 하위에 새로운 GameObject 생성
- 유니티 2018.3버전부터 단축키를 자체 지원함
- NGUI를 사용 중이라면 단축키 충돌로 인해서 안먹힘
(NGUISelectionTools.cs에서 ['Active' #&a] 를 ['Active']처럼 #&a를 지우면 더 이상 충돌나지 않는다.)
Ctrl + Shift + N : 새로운 GameObject 생성
Alt + Shift + W : 새로운 UIWidget
Ctrl + Shift + A : Add Component
Alt + Shift + D : 새로운 2DSprite
Ctrl + B : 빌드
Ctrl + F : 하이라키 검색
Alt + Shift + P : 이미지 정비율로 맞추기(Snap) - 하위 모든 이미지들
Ctrl + D : 오브젝트 복사
Ctrl + P : 게임 시작/종료
Ctrl + Shift + P : 게임 일시정지
Ctrl + Shift + Q : 빌드 셋팅창 활성화
Ctrl + Shift + C : 콘솔창 활성화
Ctrl + 6 : 애니메이션창 활성화
Ctrl + 0 : 어셋서버 활성화
Ctrl + 1 : Scene창 활성화
Ctrl + Shift + F : Hierachy에 선택한 오브젝트를 Scene 화면카메라 위치로 이동 (회전값 포함)
Alt + Shift + A : 선택한 오프젝트를 활성/비활성화
Alt + Click : Unity에 있는 모든 UI에서 트리를 펼치거나 접음 (자식 트리까지 전부 펼쳐지거나 접음)
- 유니티 2018.3버전부터 단축키를 자체 지원함
- NGUI를 사용 중이라면 단축키 충돌로 인해서 안먹힘
(NGUISelectionTools.cs에서 [Add New Child #&n] 를 [Add New Child]처럼 #&n를 지우면 더 이상 충돌나지 않는다.)
RememberCook 9월 28일 정식 출시!
두번째 게임인 RememberCook이 출시되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간단한 게임이며 플레이어의 공간인지능력을 테스트하는 게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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