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동장/식

BBQ_체고치 순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최근에 배민에서 BBQ 할인행사를 하더라고요 :) 

 

그래서 평상시 먹고 싶었던 체고치 순살 시켜 보았습니다! 

 

 

 

체고치란??

치즐링에 체다, 고다 치즈 소스를 뿌린 치킨이라고 합니다 ㅋㅋ 

 

 

 

BBQ 랑  카카오랑 콜라보했나 봐요 ㅎㅎ

패키지 너무 귀여워요!!  

 

 

박스를 오픈해보니 치즈가루가 묻은 치킨과 치즈 소스 팩이 같이 왔습니다! 

 

 

점포마다 가루 묻은 건 다르게 오는 것 같아요:) 

 

 

확대 샷입니다! 

 

소스를 사선으로 뿌려보았어요 ㅎㅎ 

약간 머스터드 소스 같기도 하네요 :)

 

 

 

 

 

 

 

소스가 정말 많이 와서 좋은 이유중하나는

제욕망을 많이 찍어서 먹을수 있다는 것 이죠 :)ㅋㅋㅋㅋㅋ

 

 

솔직하게 말하자면 

 

약간 치킨을 나초 소스에 찍어서 먹는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잘안먹어서 몰랐는데 

BBQ는 80%가슴살 / 20% 엉치살을 쓰더라구요 ㅜㅜ..

약간 뻑뻑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엔 이 치킨메뉴를 만드는걸로 도전해 보겠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살 걱정 뒤로하고 잘먹었습니다:) 

 

 

 

다람쥐와 포동포동이

 

 

 

RememberCook 9월 28일 정식 출시!

두번째 게임인 RememberCook이 출시되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간단한 게임이며 플레이어의 공간인지능력을 테스트하는 게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

chipmunk-plump-plump.tistory.com

반응형

'포동장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기요익스프레스_ 은행골 후기  (4) 2021.03.25
두부김치_만들기  (6) 2021.03.24
다이어트_배추 만두  (0) 2021.03.23
간단 브런치 양배추 팽이버섯 전  (4) 2021.03.22
다이어트로 딱_오리무쌈  (6) 2021.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