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휠라 신발 FX100로우17(베이지)

728x90
반응형

제품명 : FX-100 LO 17(베이지) FS1HTZ3052X

회사명 : 휠라

재질 : 겉감:천연가죽, 안감:폴리에스터100%, 창:합성고무

색상 : 베이지

가격 : 66,370원 ~ 71,350원

 

밑창이 누렇다..

 

와이프와 커플로 신발을 하나 맞췄어요.

아디다스꺼를 살까 고민하다가 마땅한게 없어서 몇시간 여러 신발들을 구경했는데

베이지 색상의 예쁜 신발이 눈에 띄어서 휠라를 선택했어요

저는 맨날 흰색 신발만 신었는데 이제는 좀 다양한 색상의 신발도 신어 봐야지 싶더라구요.

몇가지 아쉬운 점들이 있었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하려니까 제 사이즈가 없더라구요.

제 발 사이즈가 265인데 아쉽게도 260으로 주문했어요.

게다가 신발 밑창이 누렇게 물들어서 왔더라구요. 맨 마지막 사진을 보면 사진이라서

흰색으로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누렇게 물든것이 보여요.

심각하게 물든게 아니라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신으려구요. 교환하는 과정도 귀찮고...

여튼 점수를 매기자면

가격 : ★★★☆☆

디자인 : ★★★★☆

사용감 : ★★★☆☆

제품 상태 : ★★☆☆☆

이번 후기에는 제품 상태도 추가했어요.

가격, 디자인, 사용감 만으로는 아쉬운 부분을 평가할 수가 없더라구요.

앞서 말한 두가지만 아니었으면 정말 좋았을탠데 이번 제품에는 아쉬움이 남네요

 

다람쥐와 포동포동이

 

RememberCook 9월 28일 정식 출시!

두번째 게임인 RememberCook이 출시되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간단한 게임이며 플레이어의 공간인지능력을 테스트하는 게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

chipmunk-plump-plump.tistory.com

반응형

'리뷰 >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디다스 오리지널 남성 반팔셔츠 FM2287  (0) 2020.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