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그랑사가 사전등록

728x90
반응형

한국의 신생 게임사 엔픽셀(NPIXEL)이 개발한 MMORPG라고 합니다.

 

듣기로는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주요 개발진들이 모여서 만든 회사라고 하더라구요.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사전등록이 한참 진행되고 있네요.

 

컬레버레이션을 보면 소녀시대 태연이 그랑사가 뮤직비디오도 찍었네요.

 

게임 음악의 대가 '시모무라 요코(?)' 라는 사람이 게임 전체 음악을 작곡했다고 하구요.

 

그랑사가는 처음 발표했을 때 표절 논란이 있었는데요.

 

그랑사가의 일러스트가 유명 모바일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의 분위기와 너무 유사했기 때문이죠.

 

게다가 게임 이름까지도 비슷해서 말이 많을 수 밖에 없었죠

('그랑'블루 판타지 -> '그랑'사가)

 

이 외에도 여러가지 표절 논란들이 있는데 나무위키에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튼 게임 방식을 살펴보자면

 

지정된 캐릭터들을 사용하고 3명으로 팀을 이뤄서 전투를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그랑웨폰'과 '아티펙트' 등을 장착하여 스킬이나 연출 등을 바꿀 수 있고 어떤 장비를 장착하느냐에 따라

 

전투 스타일은 물론 성격까지 바뀔 정도라고 하네요

 

그랑사가 사전등록 중입니다.

 

일러스트가 이쁘네요

 

지금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사전등록자가 많을수록 보상이 더 좋아지네요

 

인게임이라는데 원신 느낌도 나는듯..

 

아래 링크는 인벤에서 찾은건데 영상을 통해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첫 공개 후 1년만에 진행한 '그랑사가' CBT, 그 느낌은?

그랑사가는 세븐나이츠 개발진이 모여서 설립한 개발사, 엔픽셀이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다. 작년 9월 처음으로 공개됐으며, 방대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섬세하고도 퀄리티 있는 그래픽을

www.inven.co.kr

 

다람쥐와 포동포동이

 

 

 

RememberCook 9월 28일 정식 출시!

두번째 게임인 RememberCook이 출시되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간단한 게임이며 플레이어의 공간인지능력을 테스트하는 게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

chipmunk-plump-plum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