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람장/일기

피자헛 가산점 치즈킹L

728x90
반응형

 

요즘들어 배달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거 같네요.

 

피자에 치킨에 햄버거 보쌈 돈까스 참치 아이스크림 짜장면 등등..

 

틈틈히 운동하고 있어도 몸무게 유지하는게 정말 어렵네요.

 

코로나로 인하여 더더욱 활동량이 줄어들었는데 먹는 량은 늘어난거 같아요.

 

그래도 기왕 먹는거 맛있는걸 먹는게 좋지 않을까..? 하고 자기 합리화를 하게 되다보니

 

피자를 시켜먹게 되었네요.

 

메뉴가 리치골드 치즈킹L 인데 양도 많고 치즈가 많아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원래 피자헛을 선호하지 않았는데 이 동네 피자헛은 괜찮더라구요. 배달도 빠르고..

 

그런데 가격대가 꾀 나가다보니 자주 시켜먹기는 부담스럽긴 하더라구요.

 

요기요에서만 봐도 쿠폰 없이 25,130원이나 하다보니 한번 시켜먹을 때 마다 굉장히 부담이.....................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KT할인도 되서 오히려 요기요보다 괜찮더라구요.)

 

그래도 피자는 맛있었고 이렇게 확찐자가 되어가는거 같네요 ㅎㅎ

 

다람쥐와 포동포동이

 

RememberCook 9월 28일 정식 출시!

두번째 게임인 RememberCook이 출시되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간단한 게임이며 플레이어의 공간인지능력을 테스트하는 게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

chipmunk-plump-plump.tistory.com

반응형

'다람장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님이 로또추첨  (0) 2020.09.24
투표 하고 왔어요!  (1) 2020.04.15
와이프의 음식들  (0) 2020.04.07
빈백소파  (0) 2020.04.07